떠나고 싶은 여행지 - 외딴섬 10곳 - 정보통
여행,맛집 / / 2023. 3. 16. 16:18

떠나고 싶은 여행지 - 외딴섬 10곳

실제로 방문할 수 있는 외딴섬 10곳

외딴섬

1. 라파 루이 칠레 이스터 섬으로도 알려진 라파누이는 세계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다. 유네스코에 따르면 이곳은 "지구상에서 사람이 가장 멀리 떨어진 섬"이며 칠레 해안에서 약 2,300마일 떨어져 있다.

원주민 인구는 식민지화 이후 크게 감소했지만 풍부한 문화적 전통을 고수했으며 현재 약 3,000명의 사람들이 여전히 라파누이 혈통을 이어받고 있다. 여행자는 다양한 유람선 일정을 통해 섬을 방문하거나 LATAM 항공으로 직접 비행하여 섬을 방문할 수 있다.

 

 

2. 폴로레스섬, 아조레스 제도, 포르투갈 Azores로의 여행으로 유럽의 가장 서쪽 지점에 있다. 특히 유네스코 세계 생물권보전지역 네트워크의 일부인 무성한 풍경인 플로레스 섬 으로의 여행과 함께.

 

이 섬은 험준한 해안 위아래를 포함하여 54 제곱마일의 전체에 피는 풍부한 황금빛 꽃 덕분에 그 이름을 얻었다. 아조레스 항공을 타고 포르투갈 본토에서 비행기를 타고 가면 된다.

 

3. 로스 로케스, 베네수엘라 아주 맑은 물을 찾는 사람과 주변에 있는 사람이 거의 없는 사람들은 베네수엘라의 수도에서 약 100마일 떨어진 베네수엘라 연안의 섬인 로스 로케스로 갈 수 있다.

 

실제로 국가의 국립공원 중 하나를 구성하는 작은 섬 체인이다. 여기에는 도로가 없으며 섬 중 하나만 사람이 거주한다. 2층보다 높은 건물은 없으며 호텔은 10개의 객실로 제한되어 있다. 즉, 이곳을 트레킹 하면 방문객이 거의 없을 것이다. 여기에 오는 유일한 방법은 비행기이다.

 

4. 니우에 뉴질랜드 해안에서 약 1,500마일 떨어진 니우에 섬은 말 그대로 낙원이다. 이 작은 섬에는 1,600명이 조금 넘는 사람들이 살고 있으며 지구상에서 가장 큰 산호 환초로서 바다에서 솟아난 날처럼 거칠고 험준하다.

이곳의 방문객들은 맑은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하거나, 여름에 고래가 이동하는 것을 구경하거나, 아무 신경도 쓰지 않고 비포장 도로를 자전거로 달리며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에어뉴질랜드 정기 항공편을 이용하여 도착하면 된다.

외딴섬

5. 핏케언 섬, 영국 해외 영토 남태평양에 위치한 핏케언 제도는 여러 개의 더 작은 육지 덩어리로 구성되어 있지만 본섬인 핏케언 에만 사람이 거주한다.

 

이 섬은 타히티에서 1,300마일 이상, 뉴질랜드에서 가장 가까운 본토에서 5,300마일 이상 떨어져 있다. 그리고 맑고 열대 바다가 있는 이곳은 지구상의 낙원 같은 느낌을 주는 목적지이다.

외딴섬

6. 호주 킬링 제도 따뜻한 날씨의 휴양지를 찾는 사람들은 남쪽으로 가서 퍼스 해안에서 1,70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킬링 제도까지 계속 가야 한다.

 

27개 섬 중 2개 섬에만 사람이 살고 있기 때문에 숨 막히게 아름다운 이 섬은 황금빛 모래, 야자수, 그리고 당신만을 위한 충분한 공간으로 가득 차 있다.

외딴섬

7. 스켈리그 제도, 스켈리그 제도는 최대한 가깝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VII: 깨어난 포스와 스타워즈 에피소드 VIII: 라스트 제다이 에 아일랜드 해안의 외딴섬이 등장한다는 사실을 깨달을 때 그 초자연적인 느낌은 더욱 깊어진다.

험준한 이 섬은 약간의 탐험을 하고 퍼핀 무리를 보고 단순히 대자연의 걸작 중 하나에 감탄하기 위해 오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배로만 이곳에 올 수 있으니 미리 계획해야 한다.

외딴섬

8. 산 블라스 제도, 파나마 꿈결 같은 San Blas Islands를 방문하기 위해 파나마로 이동하여 더 많은 해변이 있다. 군도는 365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사람이 거주하는 섬은 50개뿐이다.

 

섬을 집이라 부르는구나 족을 방문하여 초가지붕 숙소에서 잠을 자고 이곳에는 Wi-Fi가 없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게 좋다.

외딴섬

9. 로드리게스 섬, 모리셔스 인도양에 위치한 로드리게스 섬은 상대적으로 손길이 닿지 않은 채 주류 레이더에서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는 숨겨진 보석이지만 여전히 테코마 부티크 호텔 로드리게스 와 같은 고급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외딴섬

10. 페르난두 지 노로냐, Fernando de Noronha의 해변은 정말 하늘과 같다.

브라질 해안에서 약 27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섬은 고요한 낙원이며 자연과 가까이 다가가려는 다이버와 스노클러에게 이상적이다. 이곳에서는 돌고래, 상어, 형형색색의 물고기가 산호초에 섞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주목 서퍼: Fernando de Noronha는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겨울 서핑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