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충격 공포 영화 5월개봉
2023 5월 10일 개봉 예정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엑소시즘의 기록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출시일 북미 2023년 4월 14일 대한민국 2023년 5월10일
상영시간 103분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은 실존 인물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원작: An Exorcist Tells His Story와 An Exorcist: More Stories를 기반으로 함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은 바티칸이 인정한 공식 구마사제 '가브리엘 아모르트'(러셀 크로우)가 어린 소년에게 들린 최악의 악마를 퇴치하면서 바티칸이 숨겨온 비밀과 마주하는 충격 실화 공포 영화다. 실제 가브리엘 아모르트 신부는 교황의 부름을 받아 교황청이 인정한 공식 엑소시스트가 된 후, 국제 엑소시스트 협회를 설립해 회장을 맡기도 한 인물이다.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줄거리>
바티칸이 인정한 공식 수석 엑소시스트이자 최고의 구마사제 '가브리엘 아모르트 신부(러셀 크로우)는 한 어린 소년에게 들린 악마를 구마하기 위해 스페인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바티칸이 숨겨온 충격적인 비밀과 마주하고, '토마스 에스퀴벨 신부(다니엘 조바토)와 함께 진실을 파헤치게 되는데...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오리지널 공포영화의 계보를 잇는다>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오리지널의 충격, 오컬트 영화 붐의 시작 '엑소시스트' 1940년대 한 소년의 실제 이야기를 담은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1975년 개봉작 '엑소시스트'. 개봉 당시 실화 바탕 스토리라는 점이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선사했고 종교계에는 피켓 시위까지 했을 정도로 '엑소시스트'의 파급력은 대단했다.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충격 공포 영화 5월개봉
악령이 깃든 인형 '컨저링'의 스핀오프작 '애나벨' '애나벨'은 '컨저링' 사건을 다루기 1년 전인 1970년 워렌 부부의 또 다른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컨저링'에서 등장하기도 했던 악령이 깃든 인형 ‘애나벨’을 남편이 아내에게 선물하면서 생기는 무시무시한 사건들을 그렸다.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처키 이후로 이렇게 무서운 인형이 없었다 는 평과 함께 관객들에게 극도의 공포감을 선사한 '애나벨'은 또 한번 흥행에 성공하며 컨저링 유니버스의 건재함을 알렸다.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은 그 회고록 속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더욱 흥미를 더한다. 이처럼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은 실제 교황청이 인정한 수석 엑소시스트가 겪었던 구마의식에 관련된 실화라는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한 소재로 더욱 사실적인 공포와 스릴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충격 공포 영화 5월개봉)
2023.04.17 - [생활정보] - 마동석 주연 범죄의도시3 개봉일 언제?(예고편공개)
2023.04.16 - [생활정보] - 문재인 입니다 휴먼 타큐멘터리 텀블벅 후원
2023.04.20 - [생활정보] - 첫연기 도전한 블랙핑크 제니 "디 아이돌" 칸 국제영화제 초청,HBO 드라마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충격 공포 영화 5월개봉